2019년 12월 18일 수요일

아이패드 에어2 ios 13.3 속도 저하 문제(올리지 마세요!)



아이패드 에어2 ios 13.3 속도 저하 문제


아이패드 에어2 
ios 13.2.3 -> ios 13.3 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.

업데이트 하고 나니, 
사용하지 못할 정도로 속도가 버벅이네요.

앱 실행시키면, 2초정도 버벅하더니 10초 후에 열리고, 
전체적으로 버버버버버벅 거립니다.

속도 저하라기보다, 아예 사용이 불가능할 정도네요.

ipsw.me 에 아직 ios 13.2.3 이 열려있어서
냉큼 다운받고, 다운그레이드 진행하였습니다.
정상적인 속도는 돌아왔지만, 
그 후로, 이상하게 클래시 오브 클랜 게임이 가끔 버벅이네요. 


아이폰se 는 ios 13.3 올렸을 때, 클래시오브클랜 말고는 이상은 없었지만
에어2와 깔맞춤하기 위해서, 아이폰 se도 다운그레이드 했네요.


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



[ 해결 ]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ios 13.3 로 다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.
'어?.. 잘 되나?'  하다가도 다시 버버버버버버벅


카탈리나 이후로, 백업 관리가
아이튠즈 -> 폴더 로 넘어가서,


폴더에 백업 후,
아이패드와 맥북 선 연결한 뒤, 폴더에 있는 ios 초기화 (DFU 초기화) 
복원.


하고 나니 정상 속도 나오네요.

ios 13.3 느리다 싶은 분은 DFU 초기화 해보시기 바랍니다.



[ 다시 미해결 ]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초기화 하고 1주일 정도 사용해봤는데,
잠금해제 하고 사용시, 버벅이는 게 보입니다.

사파리에서 검색어 입력할 때도 그렇고,
앱 간, 이동하며 실행할 때도 확실히 텀이 있네요.

아... 왜 퍼포먼스가 후퇴하고 있는 건지...

ios 13.3 올렸다가 후회하네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